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13 | 2016.09.20 | 11 |
답변 완료 |
|
112 | 2016.09.12 | 13 |
답변 완료 |
|
111 | 2016.09.06 | 13 |
답변 완료 |
|
110 | 2016.09.05 | 21 |
답변 완료 |
|
109 | 2016.08.30 | 20 |
답변 완료 |
|
108 | 2016.08.25 | 15 |
답변 완료 |
|
107 | 2016.08.19 | 26 |
답변 완료 |
|
106 | 2016.08.02 | 19 |
답변 완료 |
|
105 | 2016.07.29 | 23 |
답변 완료 |
|
104 | 2016.07.25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