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03 | 2016.07.20 | 18 |
답변 완료 |
|
102 | 2016.07.14 | 18 |
답변 완료 |
|
101 | 2016.06.30 | 18 |
답변 완료 |
|
100 | 2016.06.30 | 17 |
답변 완료 |
|
99 | 2016.06.14 | 13 |
답변 완료 |
|
98 | 2016.06.06 | 23 |
답변 완료 |
|
97 | 2016.05.28 | 21 |
답변 완료 |
|
96 | 2016.05.13 | 27 |
답변 완료 |
|
95 | 2016.05.08 | 15 |
답변 완료 |
|
94 | 2016.04.05 | 1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