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93 | 2016.03.21 | 14 |
답변 완료 |
|
92 | 2016.03.16 | 20 |
답변 완료 |
|
91 | 2016.02.19 | 20 |
답변 완료 |
|
90 | 2016.02.18 | 17 |
답변 완료 |
|
89 | 2016.02.12 | 23 |
답변 완료 |
|
88 | 2016.02.05 | 16 |
미응답 |
|
87 | 2016.02.04 | 15 |
미응답 |
|
86 | 2016.01.12 | 20 |
답변 완료 |
|
85 | 2016.01.04 | 28 |
답변 완료 |
|
84 | 2016.01.01 | 1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