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801 | 2024.04.18 | 5 |
답변 완료 |
|
800 | 2024.04.18 | 6 |
답변 완료 |
|
799 | 2024.04.18 | 11 |
답변 완료 |
|
798 | 2024.04.16 | 4 |
답변 완료 |
|
797 | 2024.04.15 | 4 |
답변 완료 |
|
796 | 2024.04.15 | 9 |
답변 완료 |
|
795 | 2024.04.14 | 6 |
답변 완료 |
|
794 | 2024.04.13 | 5 |
답변 완료 |
|
793 | 2024.04.12 | 6 |
답변 완료 |
|
792 | 2024.04.11 | 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