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83 | 2015.12.14 | 22 |
답변 완료 |
|
82 | 2015.12.11 | 12 |
미응답 |
|
81 | 2015.12.09 | 12 |
미응답 |
|
80 | 2015.12.08 | 9 |
미응답 |
|
79 | 2015.12.07 | 13 |
미응답 |
|
78 | 2015.12.07 | 15 |
미응답 |
|
77 | 2015.12.03 | 11 |
답변 완료 |
|
76 | 2015.12.03 | 17 |
미응답 |
|
75 | 2015.11.25 | 18 |
답변 완료 |
|
74 | 2015.11.25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