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63 | 2015.08.31 | 14 |
답변 완료 |
|
62 | 2015.08.18 | 16 |
답변 완료 |
|
61 | 2015.08.14 | 17 |
답변 완료 |
|
60 | 2015.07.30 | 12 |
답변 완료 |
|
59 | 2015.07.27 | 23 |
미응답 |
|
58 | 2015.07.13 | 18 |
답변 완료 |
|
57 | 2015.07.09 | 14 |
미응답 |
|
56 | 2015.07.01 | 16 |
미응답 |
|
55 | 2015.06.16 | 13 |
답변 완료 |
|
54 | 2015.05.19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