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3 | 2015.05.19 | 11 |
답변 완료 |
|
52 | 2015.04.24 | 6 |
답변 완료 |
|
51 | 2015.04.23 | 8 |
답변 완료 |
|
50 | 2015.04.13 | 5 |
답변 완료 |
|
49 | 2015.04.10 | 11 |
답변 완료 |
|
48 | 2015.04.01 | 8 |
답변 완료 |
|
47 | 2015.03.28 | 8 |
답변 완료 |
|
46 | 2015.03.20 | 6 |
답변 완료 |
|
45 | 2015.03.04 | 8 |
답변 완료 |
|
44 | 2015.02.25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