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3 | 2015.02.25 | 4 |
답변 완료 |
|
42 | 2015.02.14 | 10 |
답변 완료 |
|
41 | 2015.01.26 | 8 |
답변 완료 |
|
40 | 2015.01.19 | 12 |
답변 완료 |
|
39 | 2014.08.27 | 24 |
답변 완료 |
|
38 | 2014.07.11 | 8 |
답변 완료 |
|
37 | 2014.06.03 | 176 |
답변 완료 |
|
36 | 2014.05.30 | 163 |
답변 완료 |
|
35 | 2014.05.29 | 3 |
답변 완료 |
|
34 | 2014.05.24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