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3 | 2014.05.15 | 14 |
답변 완료 |
|
32 | 2014.04.25 | 1 |
답변 완료 |
|
31 | 2014.04.24 | 164 |
답변 완료 |
|
30 | 2014.04.14 | 10 |
답변 완료 |
|
29 | 2014.04.05 | 13 |
답변 완료 |
|
28 | 2014.03.29 | 20 |
답변 완료 |
|
27 | 2014.01.28 | 2 |
답변 완료 |
|
26 | 2014.01.13 | 1 |
답변 완료 |
|
25 | 2014.01.08 | 3 |
답변 완료 |
|
24 | 2013.12.31 | 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