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3 | 2013.08.09 | 7 |
답변 완료 |
|
12 | 2013.08.05 | 7 |
답변 완료 |
|
11 | 2013.08.02 | 10 |
답변 완료 |
|
10 | 2013.07.30 | 363 |
답변 완료 |
|
9 | 2013.07.06 | 205 |
답변 완료 |
|
8 | 2013.04.19 | 9 |
답변 완료 |
|
7 | 2013.04.11 | 6 |
답변 완료 |
|
6 | 2013.04.10 | 2 |
답변 완료 |
|
5 | 2013.04.05 | 2 |
답변 완료 |
|
4 | 2013.04.04 | 12 |
답변 완료 |